어느날 코를 파는데 다이아몬드가 나오는 가상 시뮬레이션

어느날 코파는데 코딱지가 아닌 다이아몬드가 나오기 시작함ㅋㅋㅋ

사람들은 혼파망되고 뉴스에서 사람들의 코딱지를 채취했는데

그 결과 ㄹㅇ 순도 100의 다이아몬드라는게 확인됨

그리고 몰랐는데 사람마다 다이아몬드 종류가 조금씩 다름..

모두 진품 다이아몬드인건 같지만 색깔이 누구는 루비 누구는 에메랄드 누구는 존나 희귀한 핑크다이아 색깔임

물론 대부분은 투명한 기본 다이아몬드임

그래서 사람들이 코딱지를 매일매일 파서 보석상이나 이베이에 팔기 시작함

당연히 색깔이 희귀할수록 가격은 높아져서 그런 희귀 코딱지 보유자들을 따로 모아서 전문적으로 파주는 업체까지 생김

하지만 사람의 욕심은 끝이없다고 조금이라도 코딱지를 더 모으려고 먼지 많은 중국이나 공장에 원정감..

사람들 미어터짐 그 와중 조금이라도 먼지 쌓이게 할려고 존나 숨쉼

세계인들 폐암 피부암 뇌졸증 심장병 존나 상승함

아프리카나 인도같은 개발도상국들은 국민들 공장에 처박아놓고 나치처럼 좁은방에서 숨만 들이마쉬게 한다음에 코딱지 파서 불법소에 판매함

특히 어린이나 여성상대로 범죄률이 88.5% 상승해서 납치하거나 기절시킨 다음에 어디 폐공장에 모아놓고 코딱지만 파냄

이때 쯤 UN이랑 정부기관에서도 심각성을 인지하고 공장부지 근처나 먼지가 많은 특정 나라는 출입금지 시킴

국내에서도 공장근처는 병사들 총들고 경비함

하지만 그렇다고 멈출 사람들이 아니지

일부러 산불내서 먼지 다량 생성하고 숨쉰다음에 코딱지를 파내거나 청소기 안에 있는 먼지봉투를 마셔서 코파고..

어떻게든 코딱지를 모으려고 애를씀

그렇게 몇개월 동안 온 나라가 혼파망 되는데 트럼프가 티비에 나와서 ‘코딱지는 나약한 인간들이나 파는것이다 (The boogers is for looser)’

이러고 코파서 무색 다이아몬드 보여준다음에 바로 땅바닥에 버림 뒤에 앉아있는 사람들 일동 기립박수치고 휘슬 존나 부름

그러자 미국의 하층민들은 그건 당신같은 백인돼지들만 가능한 것이라며 폭동 일으킴

기물파손 및 살인범죄률 146%증가함

그와중 희귀한 색상을 가진 코딱지 보유자들은 TV 프로그램에 출연하기 시작함

블루다이아 코딱지를 가진 독일인은 엘렌쇼에 출연함

직접 코를 파서 보여주는데 ㄹㅇ 영롱한 푸른빛임 객석에서 탄성나옴

국내도 마찬가지라 그린다이아 코딱지 보유자 78세 할머니 세상에 이런일이 출연함

끝에 나레이션이 할머니~ 코딱지 파는것도 좋지만~건강생각해서 앞으로는 조금만 파실거죠~? 약속~ 이럼

각종 sns에서도 역대급 코딱지 인증 ㄷㄷ.jpg

와 윌스미스 코딱지 봤냐.jpg

레드다이아 코딱지 실물 짤이라는데.gif 등

온갖 짤이 돌아다님 유튭 페북에서도 유명인들이 줄줄이 코딱지 인증함

어느새 코딱지는 스펙이 되서 소개팅하거나 대학입시/취업면접 볼때도 자소서에 희귀 그린 다이아 보유. 적으면 바로 합격임..

세계는 어느새 물가 974.6% 상승/ 중국 가짜 코딱지 생산 적발/학교내 코딱지 왕따 유행 일명 ‘코따’ 이렇게 약 몇년간 세계가 서서히 붕괴될쯤

어느날 갑자기 평범한 코딱지로 다시 변함

사람들은 어리둥절 하면서도 그렇게 다시 돌아온 일상에 서서히 적응함 몇개월후

이런 사회현상을 기록한 코딱지 다큐멘터리나 블록버스터 재난영화도 만들어짐

면접이나 논술에서도 일명 ‘다이아 코딱지(diamond boogers)’ 현상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100자 이내로 적어야함

미대 입시때도 코딱지에 대해 그림

그리고 몇년이 지난 후 코딱지 자랑하는 유투버 영상 댓글에

오 다이아코딱지 존나 추억이다ㅋㅋㅋ엌ㅋㅋ

요즘 애들은 이거 모를듯…ㄷㄷ

ㄹㅇ 내 5살 조카 모르더라ㅋㅋ 신기했음

나 사실 핑크 다코였음ㅎ

ㅈㄹㄴㄴ 나는 그럼 레인보우였음 ㅂㅅ아

나도 사실 에메랄드 였눈데ㅎㅎ

여기 허언증 ㅈㄴ 많네;; 그랬으면 벌써 티비나왔음 빡대갈인가

솔까 이때 ㄹㅇ 지구 개막장이었음 ㅇㅈ? ㅇㅇㅈ

엌 개공감ㅋㅋㅋ 맨날 뉴스속보 보는거 개꿀잼이었는데

닌 범죄소식이 웃겼음?? ㅅㅂ개극혐 꺼져

근데 지금 생각해보면 어떻게 코딱지가 다이아몬드로 변했지..? 이상하지 않냐.. 이게 말이됌?

됨 이다 X신아

어쩌라고요ㅋㅋ

ㅇㄱㄹㅇ 과학적으로 아예 불가능하잖아 뭐지;;

그렇게 서서히 사람들 기억에서 잊혀지고 누가 언급하면 아 그런일도 있었지 라고 반응할때쯤 지식인에 어떤 글이 올라옴

Q 님들 이거 뭔가요..?? 똥 누는데 똥이 아니라 뭔 이상한게 나왔어요;; [내공 100]
bjsk12**** 채택률 97% 마감률 97%

사진.jpg

님들 극혐 죄송 똥은 모자이크함 똥 싸는데 뭔 돌 같은게 나오길래;;; 사진찍음 저거 대체 뭐죠…?잘못본건가 뭐지 고수님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2044년.2월.6일 조회수 2.273

님 술처먹고 돌먹은거 아님?ㅋㅋㅋㅋㅋ
시민 답변

뭐지 돌치곤 색깔이 이상한데 흠..모르겠다
초수 답변 활동분야 | 애니메이션, 만화

저거 우라늄 광석 아닌가요..?
태양신 답변 활동분야 | 화학, 화학공학, 수학

이러고 끝나겠지 후 재밌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