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교로 있으면서 관찰한 20명의 ‘천방지축 예비군 아재들’썰

군대썰은 은근히 할이야기가 많아

빨리 이곳에서 나가고싶다.

오늘은 예비군조교 썰을 훑어볼까해.

예비군 조교는 ㅆ발… 훈련소 조교랑은 달라서

명령권이 없어 부탁권만 있음

대체 부탁권이라는 단어는 누가 쳐 만든거지

이름부터 자가당착이잖아.

그래서 그런지 예비군형님들이 꼬장이 심해

몇가지 예비군들 유형을 설명해줄까해.

1.가터벨터

탄띠가 허리에 안 들어가는 사람들이야

대체 어떻게 전역한건거 싶어

어쩔 수 없이 탄띠를 허벅지에 차고 다니거나 들고다녀

그리고 대부분 각개 이후에 탈진하는데

그걸 업고 내려가는건 내 임무란다

시시프스가 된 기분이다 ㅅ발…

시시프스 돌은 굴러떨어트리기라도 할 수 있지

이건 굴러떨어트리는 순간 나 영창

2.닥터후

2년 별거 아니에요~~ 금방가요~를 입에 달고다니는 사람들.

한두번 들으면 감사함다 하는데

하루에 10번씩 한 두달 들으면 지친다.

자기 영웅담을 늘어놓는데 진짜 진심 개 지루함. 그런거 하지 말자.

거의 흡연충들 ‘넌 이런거 배우지마라’ 급임 진심극혐

당신들 때매 내 시간이 안간다고

베이비드래곤이 천년용 됐을 때 왜 쳐 자고 있는지 알거같음.

시간의 마술사들 같으니라고

3.노네임드

처음에 예비군 입소할때

서명 정자로 써달라고 부탁하거든?

‘정’이라고 크게 쓰고 가더라.

어…예.

4.윈터솔져

2번이랑 비슷한 케이스인디, 거의 꼬장을부림.

꼬장부리다 나때는~~으로 끝나는 놀라울정도로 일관된 래퍼토리가 있음.

어디 가르치는 학원이라도 있나.

이야기만 들어보면 거의 군생활 80년한 캡틴아메리카급.

말은 번지르르한데 대부분 교육시간엔 자고있음.

역시 윈터솔져라그런가 존나 잘자더라.

캡틴아메리카도 첨엔 관심병사엿짢아

그렇지 머

5.알포인트

10명으로 출발했는데 어느순간 9명되있음.

예비군 조교로서는 공포영화보다 무섭다 진짜로

잘못하면 조옷되거든. 뭐라고 해야되지

화장실에서 급똥 눴는데 휴지가 없는 느낌 정도론 비교불가

자고 일어났는데 눈앞에 저승사자가 있는 느낌일걸

제발 도망가지 좀 마라

조교한테 말하고 가라고

6.드래곤볼

자꾸 뭔가를 잃어버린다

탄띠 탄피 이런걸 잃어버림

그럼 드래곤볼 찾듯이 산을 다 뒤져야된다

아니 어디서 잃어버린거에요 대체

7.스모커

언제 어디서든 담배를 무는 종자들이다

스모커 답게 체력이 약해서 픽픽 쓰러진다.

이래서 신지드는 쫒아가면 안돼

8.산타클로스

뭔가를 흘리고 가는 사람들이다.

담배 등등 자기 물건을 주고간다.

그럼 우리가 루팅해서 먹는다.

고마운 사람들.

근데 대부분 산타클로스 두명이면 드래곤볼도 두명이더라.

거의 무슨 법칙수준임.

9.유시진

바지 줄이고 오는 사람들이다 ㅋㅋㅋㅋㅋㅋ

태양의후예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개웃김ㅋㅋㅋㅋㅋ

각개하다 찢어져서 바지잡고 올라가더라 ㅋㅋㅋㅋㅋㅋ

근데 중요한건 바지 찢어졌는데 퇴소안됩니까???? 이럼

10.스핑크스

자꾸 총을 지팡이처럼 짚는다.

아침에 네발 점심에 두발 저녁에 세발인건 예비군임.

아침에 훈련하면 안한다고 드러눕고

점심에 밥먹을 때만 서있고

저녁엔 총을 짚고다님

뛰는법을 잊어버린 사람 같음 진짜로

아 맞다 피엑스갈땐 뛰더라

11.꼬장러

여러타입이있는데 꼬장을 참신하게 부린다.

고무링을 안 하고 온 사람이 있었는데

그럼 원래 복장불량 퇴소임.

600원에 팔었는데 현금영수증 안 해준다고 꼬장부리다가 나가더라.

수능시험볼때 omr파는 아줌마한테 현금영수증 안해준다고 꼬장부릴 사람임.

꼬우면 강제퇴소 당하라 이거야!

화장실에 비데가 없다며 자기 엉덩이를 들이대던 사람도 있었고…

자기가 대대장 친구라며 대대장 면담을 하겠다는 미친놈도 있었다.

막사로 전력질주하는데 뭐 거의 메시더라.

지구는 둥그니까 계속 걸어나가면 친구냐 시팔

12.종교맨

총만 쏘라그러면 종교무새가 된다.

여호와의 증인이 이렇게 큰종교였냐?

기독교보다 많은거같다.

13.호기심천국

뭐이리 궁금한게 많은지 맨날 물어본다

내 신상 다털리는기분임.

대답 안해줄 수도 없고.

그런유형아면 괜찮은데 예비군 아저씨한명이

어 저기는 어딜까? 궁금해 잔뜩 궁금해~ 이러면서 탄약고 들어가는 순간

대대가 뒤집어진다.

대대가 뒤집어지면 장교님 머리에 피가쏠리고 소리를 지르고 뭐 그렇지?

그대로 나같은 짬찌는 행맨 되는거여

14.기념품러

수류탄 안전 손잡이 대체 왜가져가냐

집에 냄비 손잡이 망가졌나

라면 끓여먹기 불편해서 가져간거면 ㅇㅈ한다

15.빅픽쳐

사진찍으면 강제퇴소라니까 자꾸 사진을 찍는다

저기 선배님…이라고 한마디 하는순간 꼬장러로 진화한다

무슨 내 말 한마디가 용기의 문장이나 달맞이돌이라도 되는 모양이다. 진짜 ㅅ발…

16.한니발 렉터

반찬에 고기가 안 나오는걸 왜 조교한테 따져

내가 식단 짰냐

17.주황버섯

군모 좀 떨구고 다니지 마라

18.매그니토

철기에 관한 관심이 무궁무진해서 총을 가만 냅두질 않음

클리크 돌리고 분해하고 아주 난리도 아니다.

그러다 하나 사라지면 찾아라 드래곤볼행ㅋㅋㅋ

총을 왜 집어던졌다 받았다 하는거여

대부분 그러다 떨어트리던데

그걸 닦는건 우리다.

19. 간디

영점표적지에 총알이 없음 비폭력주의자들.

누군가 보면 대부분 매그니토더라ㅋㅋ

멀쩡한 영점을 돌려놓으니 맞을리가?

그 외에는 표적을 잘못 조준하는 경우가 있다.

20.기적의 수학자

영점표적지에 총알이 두개쯤 더 박혀있음ㅋㅋㅋㅋㅋ

5발을 쐈는데 7발을 맞추는 기적

간디가 쏜 총알이 어디갔나 했더니 여기로 오고있었음

21.무면허 라이더

예비군을 오면 신분증을 내는 경우가 있다.

근데 가끔 안 찾아감.

민증이면 괜찮은데 운전면허증 안 찾아가는건 대체…

거기에 px에서 산 맥주까지 들고가면 거의 끝판왕이다

그상태로 부릉부릉!

교육필증 받고 딱지는 덤인가보다.

뭐 이런 유형이 있어.

예비군들 제발 이런 짓은 하지말아주길 바래.

물론 안 그런사람이 더 많지만

답글 남기기